본문 바로가기

수공구 이야기/장갑, 각종 뺀지류STORY

3M 장갑(일반겨울용)

안녕하세요 오늘!!!! 이야기 할 제품은!!!! 바로!! 


3M 장갑!!!(겨울용) 입니다!!! 


일단 사진부터 하나 보실께요!! 




이게 정면 사진입니다 사진으로 봐도 좀 따뜻할 거라고 생각 합니다. ㅋㅋ


일단 사진상으로 볼땐 잘 모르겠지만 장갑자체가 기모로 되어있습니다. 


물론 손 바닥 부분은 고무로 코팅이 되어 있습니다. 


아래 사진 보시면 


손 바닥 부분이 상당히 거침니다. 손 바닥이 거친 이유는 제가 봤을때 물건을 집을때 


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좀 더 신경을 쓴거 같습니다. 


일단은 여러가지 물건을 집어 봤는데요 상당히 그립감이 좋습니다. 


역시 3M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



위의 사진은 제가 직접 착용을 해봤습니다. 착용했을 때 신축성이 상당합니다. 


제가 착용한 장갑의 싸이즈는 M 싸이즈 입니다. 


전혀 빡빡하다는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. 신축성 또한 대단한 제품 입니다. 


제 손이 작아서 그럴꺼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껀데요 


전혀 제 손은 작지 않습니다. 일반 사람들보다 큰 편입니다. 


그런데도 싸이즈 M 이 제 손을 감당을 하네요


 촉감은 부드럽다는 느낌이 먼저 들고요  일단 이 장갑은 여러가지의 일에 쓸 수 있습니다. 


일반 공사 현장, 물류센터, 레저, 원예, 단체활동??(훔... 이건 좀 아니네요)ㅋㅋ


그리고 대체적으로 3M회사의 제품들은 소모성이라도 내구성이 다른 회사에 비해서 뛰어난 편입니다. 


일반 현장에서 쓰는 장갑에 비해서 더 오래 쓸수 있으면 


세탁을 해도 됩니다. 제가 해봤으니까요... ㅋㅋㅋㅋ




빨간 동그라미로 표시한 부분이 핸드폰 터치를 가능하게 합니다. 열손가락으로 다 터치를 해봤는데 


오른손 검지 부분만 터치가 가능합니다!!


훔.. 왼손잡이 분들은 좀 불편하겠습니다. 


오른손 검지 부분만 터치가 가능합니다!! 이런점은 좀 개선이 되었으면 하네요 


또하나의 단점!!! 물기가 있는 곳에서는 사용을 안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. 


왜냐!!! 손바닥 부분이 물기가 닿으면 상당히 미끄럽습니다!! 


그냥 평상시에 쓸 때를 100이라고 하면 물기가 닿으면 거의 50이하고 그립갑이 많이 떨어집니다. 


이 두 가지 단점만 조금이라고 보안이 된다면 좋겠습니다. 



끝!!!!!


'수공구 이야기 > 장갑, 각종 뺀지류STOR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세신버팔로 롱로즈  (2) 2018.03.10
3M장갑 슈퍼그립200  (0) 2018.02.22